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검색해보세요.
가입하시기 전이라면
이미 사용하고 계시다면
A. 우선, 우리 회사에 맞는 프로그램인지를 확인해봐야 하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해요.
 
[진행절차]
1) 발주고에 문의
2) 무료 방문 상담
3) 무료 방문 교육
4) 발주고 즉시 사용 가능

* 카카오톡 문의 : 카카오톡에 [발주고] 검색 후 [업체명/업종/성함/연락처] 남겨주시면 상담 진행해 드릴게요.
   전화 문의 : 02-856-5709 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A. 네 가능해요. 편하게 요청주시면 전국 어디든 제주도도 가요!
A. 발주고의 입금유형은 가상계좌, 계좌이체, 신용카드, 내일드림(물류대금 선결제 서비스)으로 분류돼요.
입금 및 결제를 진행하면 발주가 되는 시스템으로, 악성 미수금없이 원활한 대금 관리를 할 수 있어요.
 
물론, 여신한도를 설정하여 후입금 진행도 가능해요.
A. 은행별로 소개해 드릴게요.
 

1. 국민은행의 경우(수수료 무료)

1) 필수 서류 구비 후 은행 내방하여 [바로ERP 가상계좌 서비스/인터넷뱅킹 StarCMS] 가입해 주세요.

2) 가상계좌 가입 완료 후 은행으로부터 승인 전화(5영업일 정도 소요) 받으면 *아래 사항 준비 후 당사로 연락 주세요.

   준비 : OTP,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로그인 가능 PC, StarCMS인터넷뱅킹 ID/PW

3) 원격 서비스로 연동 진행해드려요.

 

2. 우리, 기업은행의 경우

1) 필수 서류 구비 후 은행 내방하여 각각의 가상계좌 서비스로 가입 후 당사로 연락 주세요.

   기업은행 가상계좌명 : 이모아 서비스(프랜차이즈 이모아x)

   우리은행 가상계좌명 : 우리모아드림 서비스

2) 당사에서 접수 후 최대 3영업일 이내 등록하여 개별적으로 연락 드릴게요.

 

3. 국민,우리,기업은행 제외한 은행의 경우

1) 제휴업체 [쿠콘]에 신청서 작성 및 필수 서류 동봉하여 우편 발송, 당사로 발송 시점에 연락 주세요.

2) 쿠콘에서 확인되는 즉시 가입 절차를 진행해요.

3) 등록 완료되면 당사에서 개별 연락 드려요.

▶ 위 방법으로 진행하시는 경우, 당사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정산방법은 은행별 상이하니, 가상계좌 신청 시 콤웨어(02-856-5709)로 말씀해 주세요.

A.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사라면 꼭! 써야 하는 "수발주 통합관리 프로그램" 으로,
매장에서 발주고 앱, PC로 발주하면 본사와 배송업체가 확인하여 배송처리할 수 있어요.
 
   ▽ 맛보기 기능이에요. ▽
[매장별 입금유형(선입금, 후입금, 신용카드/계좌 간편결제, 내일드림) 설정]
[매장별/브랜드별/품목별/물류별로 배송요일/휴일/주문마감/품목노출/최소주문금액/택배비 기능]
[문자/푸시알림/공지/리서치/세금계산서 기능]
[매출/매입/마진/재고 확인]
[사용자 등록 무제한 무료]
A. 네 가능해요. 모바일은 [발주고 스토어] 앱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PC 프로그램에서는 가맹/상담/계약/운영/교육/통계/체크리스트 등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A. 걱정 마세요. 가지고 계신 매장과 품목 리스트를 토대로, 발주고에서 일괄 업로드를 진행해요.
 
이 외에 필요하신 기능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고, 원격지원 서비스로 신속히 처리해 드릴게요.
A. 아니요. 아무리 많은 사용자여도 무료에요. 무제한으로 사용자를 생성하여 동시 접속해 보세요.
A. 따로 구매하실 필요 없어요. 거래명세표에 출력하고자 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A4용지 등으로 출력할 수 있어요.
A. 발주고는 안전성이 보장된 네이버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고 있어요.
직접 삭제하지 않는 이상 데이터가 날아가지 않아요.
 
따라서 갑작스러운 담당자 퇴사에도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고,
데이터 확인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어요.
상담
문의
전화
걸기
Top
Top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