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고의 소식을 알려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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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웨어가 최근 매장관리 서비스 프차고를 출시했다.

'프차GO' 서비스는 신규 가맹점 영업 상담부터 계약까지 데이터화해서 관리 할 수 있으며, 오픈스케줄, 매장관리, 비대면 가맹점 소통/공지 등 프랜차이즈 매장관리의 전반적인 업무를 손쉽게 처리하고 이를 대시보드 형태로 시각화해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PC와 스마트폰에서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해 수퍼바이저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매장관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프차고는 POS와 매출 데이터 연동을 통해 매출/식자재출고/QSC 분석이 한 화면에서 가능하고, 수발주시스템 발주고와 통합 서비스가 되기 때문에 출고데이터와 함께 매장이 적정량의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사입 분석도 실시간 분석이 가능하다.

한편 콤웨어는 프차고를 발주고 고객사에 한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프랜차이즈 본사를 대상으로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모든 업무를 발주GO와 프차GO를 통해 처리 가능할 수 있다.
 

콤웨어 관계자는 “발주고 서비스에 이어 프차고 서비스 출시로 완전한 프랜차이즈 통합 ERP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여러 프랜차이즈 본사가 보다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발주고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서비스만족 대상에서 수발주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이 가장 큰 목표이며,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은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은 중요한 지표입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고객 증가에 따른 고객 서비스 센터 확장과 인력 충원으로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당사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식자재 유통사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수발주 과정에서의 안정성과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수많은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약속한 만큼 발주고가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콤웨어는 최근 신전떡볶이, 디저트39, 보드람치킨 등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식자재 수발주 업무 개선을 위해 발주고를 도입, 업무 효율성이 향상됐다고 13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지사 관리의 어려움, 노후된 시스템으로 인한 업무량 증가, 데이터 증가에 따른 처리 속도 저하, 매장과의 원활한 소통 애로 등 다양한 이유로 발주고를 도입하고 있으며, 발주고를 도입함으로써 수발주 업무뿐만 아니라 재고 관리 등 통합적인 매장 관리가 가능해졌다.

발주고는 가맹점에서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발주하면, 본사나 물류대행사에서 쉽게 배송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시스템이다. 프랜차이즈 본사와 유통사는 자동 발주 취합 시스템으로 가맹점의 발주를 누락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 발주 처리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송 처리에 더욱 집중해 발주와 배송에 대한 효율성을 대폭 향상할 수도 있다. 

발주고 팀은 “발주고를 도입함으로써 프랜차이즈 본사와 물류사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매우 많다”며 “계좌 및 신용카드 간편결제 서비스인 발주고페이가 지원되며 협력사 전용 사이트 무료 제공으로 발주 처리와 배송 관리가 효율적으로 이뤄질 뿐 아니라, 온라인 공지 관리, 게시판, 설문조사 등을 제공해 점주와 본사 간의 원활한 소통과 정보 공유가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발주고 도입은 우리의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의 증거이며, 앞으로도 발주고를 개선하고 발전시켜 더 많은 기업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발주고와 함께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유통사들은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빠르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기업에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수발주 업무를 관리하기 위한 통합 솔루션으로서 발주고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안녕하세요 콤웨어입니다.
 
프랜차이즈 및 식자재 전문 수발주클라우드서비스 발주고(GO)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 5만을 돌파했습니다.
먼저, 발주고를 사용해주신 전 고객사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발주GO는 매장에서 필요한 식자재를 앱을 이용하여 발주하면 물류사가 확인 후 배송하는 업무를 디지털화한 수발주 플랫폼으로 식자재 유통 및 프랜차이즈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서비스입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혁신으로 매년 꾸준히 고객사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최근 가맹점 창업이 증가하면서 식자재 유통 및 프랜차이즈 업체가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나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발주고는 이에 지속적인 서비스 기능 및 편의성 개선을 통하여 앱 재방문율 또한 높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발주고 앱의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발주고페이 간편결제’, ‘발주 자동 취합’, ‘미수금 제로’, ‘3자물류 연동’ 기능 입니다. 가맹점주는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쉽게 발주할 수 있고, 본사에서는 자동 취합된 발주 내역을 확인하고 배송처리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주고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발주고 고객사의 안내에 따라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만 다운로드는 B2B 식자재수발주 앱분야에서 처음이며, 동종업계 최다 다운로드입니다.
점점 더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스타트업 및 대기업들이 디지털로 혁신하고 있는데 반해 아직까지도 많은 중소유통사들이 아날로그 방식으로 운영중인 상황에서, 식자재 유통사의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혁신을 지원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콤웨어입니다.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관련 고객사들 사이에서 쉽고 편리한 수발주 프로그램 '발주고(발주GO)'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한 2022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주)콤웨어 발주고가 수발주프로그램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발주고는 발주/미수금 통합 관리 프로그램 스마트폰 하나만 있어도 언제, 어디에서든 모바일로 주문부터 현황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간소화 시키는 원 스톱 시스템 적용으로 외부 활동이 많은 관리자도 모바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고객사들은 시간이나 장소와 상관 없이 언제든 자유로운 발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3자 물류 전용 사이트 MSCM, 구매처 전용 사이트 SCM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정확한 데이터로 발주 오류를 방지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로 사용 가능하며 크고 작은 오차가 발생하더라도 동일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됩니다.
 
3년 연속으로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사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이 진정 필요로 하시는 점들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수발주프로그램 발주고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는 콤웨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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