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고 블로그

블로그

발주고 페이스북

페이스북

위즈헬퍼 원격지원

원격지원

발주고 네이버 포스트

포스트

100% 리얼 후기
구축사례
BALJUGO
REVIEW 1
발주고 리뷰이벤트 리뷰
"입사 후 제일 잘 한 일!! 많은 ERP 업체 중 발주고를 선택 한 것."

(주)무촌식품

BRAND | 무봤나촌닭

발주GO 사용 전 불편했던 점!
발주고 사용 전에는 자체 프로그램 구축하여 사용하였는데, 프로그램 구축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었지만, 효율적이지 못하였으며 필요한 needs들을 담아내지 못하였다. 그래서 원하는 데이터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다시 엑셀에 입력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찾을 수 있는 아주 비효율적이며 비생산적 일이 많았다.
발주GO 사용 후 개선된 점!
발주고를 사용 하면서 처음 ERP라는 것을 사용하여 어렵게 느껴졌지만, 궁금한 것이 있을 때 마다 전화 문의로 빠른 답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으며 상담이 매우 친절했다. 그리고 예전처럼 비효율적이고 비생산적인 일들을 하지 않을 수 있어서 업무의 질 또한 상당히 올라갔다. 특히 물품의 재고부족상태를 알려주어 많은 품목들의 재고 현황을 일일이 체크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상당히 만족스럽다.
BALJUGO
REVIEW 2
발주고 리뷰이벤트 리뷰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와 가맹점의 발주에 관한 원활한 소통의 장터"

(주)카모메호스피탈리티그룹

BRAND | 카모메, 코코로벤또, 믿음직화, 김밥의진수

발주GO 사용 전 불편했던 점!
기존 한 기업의 자체 시스템을 사용했을 시 여신 시스템 호환 문제로 가맹점간 소통의 어려움이 있었고,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맹점별 발주현황 리스트 업로드가 어려워 많은 업무에 번거로움이 있었음.
발주GO 사용 후 개선된 점!
단체 공지사항 업로드와 확인한 점포 현황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한번에 가맹점 사용 리스트 현황을 확인 할 수 있고, 모바일과 호환이 잘되는 시스템. 또한 데이터 정보를 쉽게 수정 저장할 수 있으며,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 가능한 관리 시스템. 자유롭게 데이터를 PC로 다운, 한 가맹점의 사용현황을 디테일하게 분석 가능케 한 플랫폼. 왜 한 기업의 자체 시스템이 아니라 발주고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지 단번에 이해가 됐음.
더보기(1/8)

TOP
카카오톡 문의하기

상담 및 문의전화

02.856.5709

문의하기

지금 문의하세요.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