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고 블로그

블로그

발주고 페이스북

페이스북

위즈헬퍼 원격지원

원격지원

구축사례

많은 분들이 발주고를 찾는 이유를 확인하세요
  • 피자헛
  • 동대문엽기떡볶이
  • 신통치킨
  • 장독대
  • 커피에반하다
피자헛 피자헛
  • 01도입배경

    언제나 최고의 피자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즐기고 최초라는 이름으로 이루어온 피자헛, 피자헛 덕분에 피자는 이탈리아 음식에서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음식이 됐고 우리에게도 매우 친숙한 브랜드로 항상 우리들 곁에 있습니다. 피자헛은 글로벌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체계적인 내부 관리시스템과 매장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과학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시스템들의 데이터가 통합되지 않아 데이터관리와 분석에 애로가 있었으며 이에 시스템 통합을 위하여 콤웨어의 솔루션과 개발지원을 받게 되었으며, 특히 수발주시스템은 물류대행사의 주문시스템을 이용 중에 있었으나 데이터 분석, 결산시간 지연 등이 이슈로 인하여 완전히 재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 02도입 필요성

    식자재 주문 및 수불 데이터의 외부 존재(물류센터)
    물류대행사 시스템 사용으로 실시간 분석 애로
    다양한 분석 리포트 미흡
    본사 프로그램과 매장 수발주 시스템의 일원화
    물류센터의 정상 배송처리 여부 확인 애로

  • 03도입 솔루션

    Fran-Z FMS(프랜차이즈 ERP), 발주고(수발주 시스템), Fran-Z Web(매장 주문), 구축형 개발

  • 04도입 효과

    인터넷/스마트폰 식자재 매장주문 시스템으로 주문 오류 최소화
    매장별 품목 관리로 주문오류 사전 차단
    시스템 일원화를 통한 본사 사용자의 업무 처리 효율 증대
    매장 수불부를 시스템화하여 매장 청구서에 대한 데이터 검증 효율 및 신뢰도 향상

상담 및 문의전화

02.856.5709

문의하기

지금 문의하세요.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