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웨어가 최근 매장관리 서비스 프차고를 출시했다.
'프차GO' 서비스는 신규 가맹점 영업 상담부터 계약까지 데이터화해서 관리 할 수 있으며, 오픈스케줄, 매장관리, 비대면 가맹점 소통/공지 등 프랜차이즈 매장관리의 전반적인 업무를 손쉽게 처리하고 이를 대시보드 형태로 시각화해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PC와 스마트폰에서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해 수퍼바이저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매장관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프차고는 POS와 매출 데이터 연동을 통해 매출/식자재출고/QSC 분석이 한 화면에서 가능하고, 수발주시스템 발주고와 통합 서비스가 되기 때문에 출고데이터와 함께 매장이 적정량의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사입 분석도 실시간 분석이 가능하다.
한편 콤웨어는 프차고를 발주고 고객사에 한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프랜차이즈 본사를 대상으로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모든 업무를 발주GO와 프차GO를 통해 처리 가능할 수 있다.
콤웨어 관계자는 “발주고 서비스에 이어 프차고 서비스 출시로 완전한 프랜차이즈 통합 ERP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여러 프랜차이즈 본사가 보다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콤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