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담
창업문의│가맹상담│상담현황
예비 점주님의 상담내역을 접수하고 현황을
확인합니다.
2
계약
가맹계약│서류관리│스토어코드 등록
계약 진행 시 필수 서류를 관리하고,
프로그램에 고유 가맹코드를 등록합니다.
3
계획
시공사계획│방문일정 등록│
오픈스케줄
시공사, 인테리어 등
매장 방문 스케줄을 조정합니다.
4
소통
공지사항│게시판│설문조사│응답통계
필독 공지 및 1:1게시판, 설문조사 등을 통해
가맹점과 소통합니다.
5
점검
미션관리│체크리스트(QSC)│품질점검
가맹점 시정사항 및 체크리스트(QSC) 점검 내용을
토대로, 피드백을 공유합니다.
6
통계
대시보드│우수매장│품질리포트
통계 대시보드 및 우수매장 정보를 통해
본사 의사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