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발주 전문 프로그램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주문
[상세설명]
식자재 유통과 프랜차이즈 물류에 최적화 시스템
기존 [전화, 문자, 카톡] 발주의 불편함과 중복작업을 온라인 시스템으로 전환
<매장>
인터넷/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식자재에 대한 주문을 등록
주문 내역, 미수금 현황 등 실시간 확인 가능 및 엑셀 다운 가능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전 연령대 부담없이 사용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등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
<본사>
매장 주문데이터를 자동 취합되어 불필요 중복 작업 최소화
거래명세표 및 출하리스트 등 따로 양식지 없이 A4용지 출력 가능
모든 정보는 엑셀로 다운 가능
스마트폰으로 각종 업무 처리 및 주문/대금 현황 확인 가능
실시간 입/출고 현황 분석 및 재고 관리 가능
매장별/브랜드별 권한 부여로 담당자 설정 가능
미수금 고민 해결
다양한 여신 관리 시스템
[상세설명]
발주GO를 써야 하는 이유
1) 미수금의 증가로 회사 자금운영의 어려우신 경우
-> 충전방식의 주문시스템으로 미수금 ZERO 가능!
2) 담당자의 입금 입력 오류 발생 및 단순 업무 부하가 많은 경우
-> 가상계좌 연동을 사용 시 입금하면 자동으로 입력되어 불필요 업무 및 리소스 감소
3) 미수금으로 인한 고객 독촉 전화로 트러블이 발생
-> 물품대금선결제 서비스로 본사는 회수율 상승, 매장도 선결제에 대한 부담감 해소
4) 매장별로 여신한도가 상이하여 관리하기 힘든 경우
-> A매장(선입금), B매장(외상거래), C매장(내일드림) 매장별로 여신설정 가능!
가상계좌서비스 연동
입금 처리 자동화
[상세설명]
- 매장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시 발주고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입력 처리
- 본사 계좌에 즉시 송금되며, 출금 또한 즉시 가능
- 선입금 매장일 경우 실시간 연동으로 필수적으로 사용
- 외상거래 매장의 경우 선택제
ㄴ 수금처리를 직접 입력 할 경우 불필요
ㄴ 수금처리를 자동 처리를 원할 경우 필요
물류시스템 지원
자가물류, 3자물류, 혼합물류 시스템 구성 가능
[상세설명]
식자재유통 기업과 프랜차이즈 본사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
각 담당자 생성으로 필요 화면만 노출 선택 가능
본사 환경에 따른 물류 유통방식을 프로그램으로 커스텀마이징 가능
3자물류일 경우 거래처별, 품목별 물류센터별 물류관리 가능
다자 물류환경일 경우 물류센터별로 출고처리 가능
구매 발주를 통하여 창고별, 물류센터별 재고파악 용이
다자 물류 환경일 경우 가맹점에서 식자재 주문을 하면 물류센터별로 해당되는 품목이 자동분류되며,
각 물류센터는 자사 품목만 확인 가능
공급처에서 납품하는 경우 MSCM사이트를 통해 주문데이터를 확인 가능
주문 오류 사전 방지
원하는 설정으로 주문 누락 및 통제
[상세설명]
발주GO 시간 설정
배송요일 : 매장별로 배송요일을 선택 가능
ex) 월/수/금 매장일 경우 -> 화/목/토/일 [납기요청일] 선택 불가
배송휴일 : 공휴일 등 특정 날짜에 주문 접수를 못하게 가능
주문제한시간 : 요일별 특정 시간대 주문 자체를 막거나 임시 일자별로 주문 통제 가능
마감시간
1) 매장/브랜드별 주문마감시간 설정하여 시간이 초과될 경우 배송요청날에 선택 불가
2) 품목마다 마감시간이 다른 경우 품목별로 마감시간 설정 가능
판매품목 설정
매장별 필요품목 노출
[상세설명]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기에 필수적인 확인
다수 브랜드 관리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일 경우 브랜드별로 판매 설정 가능
식자재유통 업체의 경우 매장별로 필요하는 품목만 판매 설정 가능
각 매장에게 필요한 품목 보여짐에 업무 효율성 증가
다양한 단가체계
단가 그룹화, 매장별 단가, 싯가 지원
[상세설명]
직영점, 가맹점, 지사 등 단가가 다른 경우 그룹화하여 쉽게 관리 가능
매장별로 품목 단가를 다르게 설정 가능
매일 금액이 변동되는 싯가 관리 가능
각 품목 또는 매장별로 금액 설정으로 주문 오류 사전 방지
기타 수발주 기능
문자서비스, 축산물이력 등등 수많은 수발주 기능보유
매장 관리 프로그램 프차고 출시!
가맹점 히스토리, QSC 관리
[상세설명]
QSC/체크리스트 관리 가능
매장의 히스토리 및 계약 관리 가능
가맹상담,교육,운영 관리 가능
SV/영업 사원별 매출 및 통계 확인 가능